보도자료

2024. 12. 16

'25학번이 온다'...에브리타임, 새내기 맞이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25학번 새내기들은 "양말을 걸어봐!"

'25학번이 온다'...에브리타임, 새내기 맞이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25학번이 온다'...에브리타임, 새내기 맞이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에브리타임,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25학번 새내기 대상 온보딩 프로모션 ‘양말을 걸어봐’ 전개

- 미션을 통해 총 5개의 양말을 트리에 걸면 에타의 주요 기능도 익히고 크리스마스 선물도 와르르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이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25학번 신입생을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양말을 걸어봐’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입생들이 에브리타임의 주요 기능을 경험하고 동문들과  활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에브리타임 운영사 비누랩스는 “25학년도 수시 합격자 발표가 모두 마무리 되어 새내기들이 속속 가입하고 있다”며 “현재까지 약 3만명의 새내기가 가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 따르면 25학번 대학 입학 정원은 약34만명으로 내년 2월 정시합격 발표가 마무리 될 때까지 Z세대 새내기들의 가입이 이어질 전망이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신입생은 에브리타임의 주요 기능을 활용하여 미션을 수행한다. 각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양말을 모을 수 있고 총 5개의 양말을 트리에 걸면 참여가 완료된다. 미션은 첫 인사글 작성과 댓글 달기, 공감 누르기 등 신입생들이 에브리타임의 기본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부터 31일까지 매일 1명씩 당첨자가 나오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 경품으로는 애플의 맥북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4, 애플워치 SE 44mm, 마샬과 소니의 음향기기 등 대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로 준비됐다.


김한이 비누랩스 대표는 “25학번 신입생들이 설레는 첫 대학 생활을 에브리타임과 함께하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Z세대 대학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고 의미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끝.)